한국장로교복지재단

본문 바로가기

법인소개

인사말

대표이사 김정호 목사대표이사 김정호 목사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사람

믿음을 가진 그리스도인이라면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한 목적이 무엇인지 압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즉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존재로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가장 바람직한 길은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하지만 약육강식의 치열한 세상의 현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기 위해 말씀대로 사는 것이 불가능할 것처럼 여겨지게 만듭니다.

그런데 사도바울이 빌립보서 2장1-11절 말씀을 통해 우리가 비록 거친 세상의 풍파 속에서 삶을 살아갈지라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를 권면합니다. 4절 말씀에 ‘자기 일을 돌볼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을 돌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하게 하라’고 합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다른 사람과 함께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는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은 1954년 설립되어 ‘행복한 사람 • 아름다운 사회’가 되기를 원하며 어려운 이웃의 힘이 되고 더불어 기뻐하는 공동체가 되고자 최선을 기울여 오고 있습니다.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의 사역을 위해 선한 사마리아인이 되어주신 교회와 기관, 후원자님의 섬김은 분명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재단은 어려운 이웃의 삶의 문제해결은 물론 모든 사람이 구원받은 자가 되는 영혼의 행복까지 얻게 하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일은 반드시 우리 모두가 기쁨을 누리는 복으로 주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FAMILY SITE
멈춤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은 소속 시설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시설정보(아이디,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한국장로교복지재단으로 연락주세요(02.762.0989).